Mileage1: 국내여행/맛집

서울대입구 가성비 좋은 오마카세 '려' 런치 후기

mileslog 2026. 3. 17. 20:18

 

 

 

 

 

오늘은 서울대입구에 위치한

미들급 오마카세 스시

런치 오마카세

리뷰를 해보도록 할게요.

 

 

 

 

※ 주소: 서울 관악구 봉천동 874-1 2층

※ 영업시간: 매일 12:00~22:00

(15:00~17:30 브레이크 타임)

(20:30 라스트오더)

 

※ 주차: 가능 (1시간 30분 무료)

- 점심: 건물 왼쪽 타워 주차장 (SUV는 주차 불가할 수 있음)

- 저녁: 타워 주차장 앞에 하고 22:00 전 출차

 

※ 가격: 런치 5만원, 디너 10만원

 

 

 

 

 

입구에서부터 느껴지는 맛집의 향기

 

 

 

 

 

매장 안은 공간이 넓게 구성되어 있어요.

 

바와 테이블이 있고

예약 시에 선택하여 예약 가능해요!

 

 

 

 

 

테이블 자리로 예약하면 한번에 여러 피스를

가져다 주시기 때문에

오마카세 분위기를 내고 싶으시다면

바를 추천해요!

 

 

 

 

 

런치 오마카세

코스는 어떻게 구성되었는지

소개할게요!

 

 

 

제일 처음 나온느 계란찜

 

 

 

 

광어 사시미입니다.

 

 

 

 

삼치 2pc

직화한 삼치라고 하시는데,

제법 향이 느껴졌어요.

 

 

 

 

방어 2pc

마늘 간장소스를 입혔는데,

간이 알맞고 맛있었어요.

 

 

 

 

 

자연산 능성어

 

 

 

 

자연산 참돔

 

 

 

 

 

 

줄무늬 전갱이

 

 

 

 

 

갑오징어

 

 

 

제주 어린 황돔

 

 

 

 

참치

 

 

 

 

참치 중간뱃살

저는 이게 참 부드럽고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앵콜 스시가 있다면

요청드리고 싶었는데

런치엔 따로 앵콜 스시를 하시지 않는 것 같았어요.

 

 

 

 

단새우 + 성게

 

런치 가격을 생각했을 때

이렇게 큰 성게를 주시는건...

혜자에요

 

이건 직접 손으로 주시는데

성게가 입 한가득 차는 크기였어요!

 

 

 

 

 

삼치구이

미소에 절인 마늘을 같이 주시는데

삼치구이와 같이 먹으면

맛이 좋아요.

 

 

 

 

방어

 

 

 

 

키조개 관자

 

 

 

 

바다 장어

장어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맛있게 먹었던 피스 중 하나였어요.

 

 

 

 

후토마키

한입에 넣어서 먹기!

 

 

 

온소면

이 나오면, 코스가 끝난거죵!

 

 

 

 

마무리는 녹차 아이스크림으로

상큼하게 마무리 했어요!

 

 

 

 

 

 

 

 

스시 려 런치 오마카세 구성을 이렇게 소개해드렸어요!

가격을 생각하면 정말 너무 혜자인 구성이고

맛도 빠지지 않고,

양도 많아서 엄청 배불리 먹었습니다.

 

 

부모님을 모시고 갔었는데

두분 다 만족스러워 하셨어요.

가족과 가기에도 좋은 곳으로 추천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