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은 오랜만에 찾아온도이수탭!어디든 여행을 가면야경 보는 것을 너무 좋아하는데치앙마이에 와서도이수탭 야경이 빠질 수 없죠 예전에도 있었나..계단을 쭉 올라오면도이수탭 입구에서 외국인 관광객 표를 사는 곳 화살표가표시되어 있어요가서 30바트를 내고 표를 구입하면 됩니당! 하늘 너무 맑고..도이수탭 너무 예쁘고.. 행복했어요이 맛에 여행하죠... 제가 방문했던 4월은치앙마이에 미세먼지가 많은 시즌이었어요 그래서 도이수탭에서 내려다 봤을 때조금 뿌옇게 보이더라구요 아직 화전을 하는 문화가 있어서그렇다고 하는데치앙마이 여행 계획을 세우신다면꼭 4월은 피해서 가시길 바랍니당#치앙마이여행가기안좋은달#치앙마이4월미세먼지..